상단여백
HOME 예능/방송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 10년 만에 프로필 사진 촬영에 설렘+열정 폭발!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이 10년 만에 프로필 사진을 다시 찍는다. 그는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낼 것을 예고하는가 하면 매니저가 놀랄 만한 파격 제안을 하는 등 설렘 가득한 열정을 보였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33회에서는 프로필 사진 찍기에 나선 이승윤과 훈남 매니저의 모습이 펼쳐진다.

 

자연인 이승윤이 10년 만에 프로필 사진 촬영에 나선다. 그는 촬영 스튜디오로 가는 내내 미소가 가득한 얼굴로 “나 어제 사실 잠을 잘 못 잤어”라며 유독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고.

 

무엇보다 이승윤이 프로필 사진을 다시 찍기로 결심한 이유로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을 계기로 도시 방송의 맛을 알게 된 것을 꼽았다는 후문이어서 폭소를 자아낸다.

 

이승윤은 10년 만의 촬영인 만큼 이번에는 ‘팔색조’처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당찬 각오를 드러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그는 파격적인 콘셉트를 제안해 매니저를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대체 무슨 콘셉트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승윤의 훈남 매니저가 다양한 의상을 직접 준비해오는 것은 물론 이승윤의 매력을 부각시켜줄 수 있는 스튜디오를 알아보는 등 남다른 센스로 또 한 번 이승윤을 만족시켰다고 전해져 관심을 증폭시킨다.

 

‘팔색조’ 이승윤의 프로필 촬영 현장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이준섭 기자  holic@senmedia.kr

<저작권자 © 센미디어 (SENMED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준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