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스타 프로듀서' 키겐, 오늘(11일) 새 싱글 '취했나봐' 발표

'스타 프로듀서' 키겐의 새로운 싱글 '취했나봐'가 오늘(11일) 베일을 벗는다.

키겐은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취했나봐 (Feat. 계피, 장석훈)'를 발표한다. 지난해 10월 발표한 싱글 '우울증 (feat.MOOK)'에 이어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타이틀곡 '취했나봐'는 곡 제목 그대로 엉망으로 취한 날 그만의 감성을 담아 만든 곡이다. 프로듀서 키겐과 어쿠스틱 팝 듀오 가을방학의 보컬 계피, 힙합씬 슈퍼루키 장석훈이 피처링부터 곡 작업까지 모두 참여해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쓸쓸하면서도 감각적인 멜로디와 계피, 장석훈의 나직하고 부드러운 보컬은 아름다운 호흡을 자랑한다. 특히 취한 마음을 솔직하게 전달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와 더불어 키겐은 리믹스 트랙인 '좀 더 취함(SOJU BOMB)'과 '만취(WASTED)'를 함께 공개해 음악적 다채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뮤직비디오에는 래퍼 버벌진트, 한해, 장석훈, 릭 브릿지스(RICK BRIDGES), 프로듀서 민(MIN)이 출연을 예고하며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외로움 속 솔직한 감정을 가득 담은 음악으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앞서 키겐은 지난 2016년 앨범 <밤에 듣기 좋은 노래>을 시작으로 2017년 EP 앨범 <흐림>, 2018년 소품집 <THE PIANO>(더 피아노), 싱글 <Streaming>(스트리밍), <우울증>까지 키겐 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왔다.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 정세운, 뉴이스트W, 트와이스, 아이오아이, 워너원 등과 함께 작업,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남다른 감각을 보여줬으며 중국 프로그램 <성동아주 시즌 4>의 음악 총감독으로 활약했다. 이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증명한 키겐이 대중들에게 어떤 색깔의 음악을 선보일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키겐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취했나봐 (Feat. 계피, 장석훈)'은 오늘(11일) 오후 6시 다양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재원 기자  jl1116@senmedia.kr

<저작권자 © 센미디어 (SENMED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