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이달의 소녀, ‘멀티플 멀티플’ 컴백전 사전예약 완판
사진제공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오늘(19일) 오후 6시 컴백을 앞두고 앨범 완판 소식을 전했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19일 오후 “컴백 전 예약 판매로 진행된 이달의 소녀 리패키지 앨범 ‘X X’(멀티플 멀티플)이 완판되어 추가제작에 들어갔다”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8월 완전체 데뷔 앨범 ‘+ +’(플러스 플러스)로 하이 에너지를 선사한 이달의 소녀가 리패키지 앨범 ‘X X’(멀티플 멀티플)을 통해 배가 된 매력을 뽐낼 예정으로 알려져 컴백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달의 소녀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앨범 'X X'은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를 포함해 ‘멀티플 멀티플’(X X), ‘위성’(Satellite), ‘큐리어시티’(Curiosity), ‘색깔’(Colors), ‘웨어유엣’(Where you at)까지 총 6곡의 신곡과 더불어 총 12곡이 담겨있다.

특히 타이틀곡 '버터플라이'는 부드러움과 다이내믹함이 절묘하게 섞인 곡으로 지금까지 K팝에서 한 번도 들어 본 적 없는 새로운 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컴백 전부터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 기대에 부응할만한 퀄리티 좋은 앨범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면서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리패키지 앨범 'X X'는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재원 기자  jl1116@senmedia.kr

<저작권자 © 센미디어 (SENMED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