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배우 지수, 부드러운 매력의 화보 공개
사진제공 아레나 옴므 플러스

배우 지수가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한 화보에서 클린하고, 내추럴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계절이 바뀌는 이맘때, 특히 소홀해지기 쉬운 남자들의 피부를 책임질 랩시리즈와 함께 진행되었다.

이번 화보에서는 작은 자석처럼 피부에 수분을 끌어당기는 랩 시리즈의 보습 마력을 표현했다.  

파란 스킨’이라고도 불리는 랩시리즈 레스큐 워터 로션은 폭발적인 수분 파워를 자랑하는 보습 스킨으로, 아시아 남성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보습 스킨으로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허받은 ‘하이드라 2G 테크놀로지™’가 외부 환경, 함께 사용하는 제품, 피부 속 깊은 곳의 수분을 3중으로 끌어당기며 상쾌하고 폭발적인 수분감을 선사한다.

배우 지수는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춘 랩시리즈 그리고 아레나 촬영팀과 함께 화보와 영상을 찍으며, 레스큐 워터 로션의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화보 속 지수는 화이트 수트로 클린하고 내추럴하게, 촉촉한 피부가 더 돋보이는 미소로 여유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수분 자석 스킨, 레스큐 워터 로션과 배우 지수가 함께한 화보와 영상은 <아레나>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수는 정채연, 진영 등과 함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에 출연한다. 2019년 상반기 공개 예정.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사진제공 아레나 옴므 플러스

이재원 기자  jl1116@senmedia.kr

<저작권자 © 센미디어 (SENMED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