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자작곡 ‘조각달’ 티저 공개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 베이비소울의 디지털 싱글 '조각달'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베이비소울의 디지털 싱글 ‘클락’ 쇼트(Short)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예상과 달리 베이비소울이 아닌 남자 주인공이 등장, 일부 멜로디와 베이비소울의 애드립이 배경음악으로 삽입돼 티저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약 20초 정도 분량의 숏버전 티저 공개를 통해 어떤 스토리와 영상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실릴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영상 후반에는 신곡 ‘조각달’ 제목과 발매일 '190423'이 명시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신곡 '조각달'은 지난 2월 개최한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에서 공개한 노래다. 당시 베이비소울은 '조각달' 개인 무대를 선보이며 "제가 힘들때 저를 위로해주었던 곡으로 여러분들에게도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팬사랑 가득 담긴 자작곡을 소개하기도 했다.

한편, 베이비소울의 자작곡 ‘조각달'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재원 기자  jl1116@senmedia.kr

<저작권자 © 센미디어 (SENMED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