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JTBC ‘슈퍼밴드’ 결선 라운드 진출한 루시, 상큼 발랄 패션 필름 공개!원곡자도 반한 음악 천재들, 루시 화보 영상 공개!
ⓒ사진=나일론 코리아(http://nylonmedia.co.kr)

뉴욕과 런던의 서브 컬처 트렌드를 담는 패션 매거진 ‘나일론’이 JTBC 글로벌 밴드 결성 프로젝트 ‘슈퍼밴드’ 결선 라운드에 오른 루시(프론트맨 이주혁, 신광일, 신예찬, 조원상)의 패션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슈퍼밴드’ 본선 4라운드의 ‘SWIM’ 무대를 통해 결선 라운드에 오른 루시는 최근 콜드플레이에 이어 원곡자 피클 프렌즈도 감탄하며 SNS에 무대 영상을 공유한 바 있는 화제의 팀이다.

나일론을 통해 화보를 찍은 루시는 넘치는 끼를 발산해 반전 매력을 보여준 것이 관전 포인트. 실제로 나일론 화보 촬영장에서 스타일리스트 진성훈은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한 네온 컬러가 경쾌하고 청량한 팀의 분위기와 어울려 모델 못지 않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슈퍼밴드’ 결승팀의 패션 필름은 나일론TV(나일론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오늘 밤 11시, 모네팀까지 총 6팀을 모두 만날 수 있으며 개인컷이 포함된 총 24페이지 분량의 패션 화보는 나일론 8월호에 공개된다.

 

김윤재 기자  sen.yoonjae64@senmedia.kr

<저작권자 © 센미디어 (SENMED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윤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